Securitas 직원들을 위한 간소화된 커뮤니케이션
Securitas SmartM은 Securitas Turkey의 직원들을 위해 설계된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앱은 직원들 간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여 사용자가 조직 내 동료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출석, 휴가 요청, 성과 지표 및 준수 점검과 같은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며, 모두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내에서 가능합니다.
또한,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자신의 역할과 관련된 내부 출판물 및 문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도구인 Securitas SmartM은 직원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업무 흐름을 간소화하여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손끝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